요가 여행 팁 – 호텔 객실에서의 요가

Black High Waist Seamless Gym Leggings | PrettyLittleThing USA요가는 장거리 여행의 스트레스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습니다. 긴 비행이나 운전 후에는 몸이 조이기 시작하여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 쓸데없는 강남레깅스룸Skymall 제품을 너무 많이 보거나 스도쿠 퍼즐을 풀다 보면 마음이 지치고 지치기 시작합니다. 착륙하여 호텔 방에 도착한 후 여행의 효과를 되돌릴 시간을 가지십시오. 요가의 신체적, 정신적 이점은 긴장을 풀고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출장이든 요가 여행이든 상관없이 호텔 방에서 약간의 요가를 하십시오. 요가 스튜디오와 같지는 않지만 몇 가지 요령만 있으면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. 긴 여행 후 자신과 다시 연결하기 위해 호텔 방에서 할 수 있는 기본적인 하타 요가 포즈로 구성된 이 간단한 15분 루틴을 따르십시오.

마운틴 포즈, 타다아사나로 시작합니다. 장거리 여행, 특히 비행기를 이용하면 에너지가 넘치게 될 수 있습니다. 산 자세에서 지구와의 관계를 재설정하십시오.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리고 발가락이 앞으로 향하게 한 상태에서 키가 자라면서 발로 땅을 누르십시오. 꼬리뼈를 땅을 향해 떨어뜨리면서 코어에 힘을 주세요. 어깨를 뒤로 젖히고 머리 꼭대기를 천장 쪽으로 뻗습니다. 이제 눈을 감으세요. 이 자세의 기초와 안정성에 주목하십시오. 호흡과 그것이 갖는 진정 효과에 주목하십시오. 이 자세를 2분간 유지합니다.

호텔 객실의 공간에 따라 특정 자세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항상 앞으로 접을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. uttanasana. 산에서 앞으로 접으면서 앞으로 경첩을 시작하고 머리 꼭대기가 지면을 향하게 합니다. 손은 자유롭게 바닥에 놓을 수 있습니다. 또는 이 스트레칭에서 약간의 추가 중력을 위해 반대쪽 손으로 각 팔꿈치를 잡을 수 있습니다. 앞으로 접기 및 기타 반전은 뇌 순환을 개선하는 데 좋습니다. 장거리 여행은 혈액을 정체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역전은 이 과정을 역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3분 동안 유지

다음으로, 우리는 부드러운 비틀기할 것입니다. 이것은 등 근육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몸의 왼쪽이 가장자리에서 약 6인치 떨어진 상태로 침대에 눕습니다. 팔을 옆으로 곧게 뻗어 몸과 함께 ‘T’자를 만듭니다. 왼쪽 다리를 쭉 뻗은 상태에서 오른쪽 다리를 구부려 오른쪽 허벅지 위에 발을 올려 놓습니다. 오른쪽 무릎을 침대 가장자리에서 왼쪽으로 떨어뜨리기 시작합니다. 가장자리에서 무릎을 펴면 약간의 추가 무게가 증가하여 스트레칭을 더 깊게 할 수 있습니다. 등의 근육, 특히 하부 요추는 오랜 시간 앉아 있으면 조이고 짧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. 트위스트는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. 반대쪽도 이 자세를 반복합니다. 양쪽에서 2분 동안 유지합니다.

마지막으로 시체자세 사바아사나로 이완을 준비한다. 침대 중앙으로 이동하여 등을 대고 눕습니다. 두 다리를 쭉 뻗고 팔은 옆구리에 두고 손바닥은 천장을 향하게 합니다.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십시오. 숨을 내쉴 때마다 한 번에 조금씩 침대에 가라앉는 자신을 상상해 보십시오. 이 시간을 가지고 여행의 모든 ​​스트레스를 잊고 요가를 한 후의 기분에 감사하십시오. 남은 6분간 시체포즈를 즐겨보세요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WC Captcha 97 − 92 =